«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KBS아트비전미용학원 평택캠퍼스

무대분장은 역시 평택KBS아트비전미용학원 본문

평택KBS 이야기

무대분장은 역시 평택KBS아트비전미용학원

kbs평택 2024. 2. 6. 18:10

안녕하세요 오늘도 힘차게 돌아온

평택KBS아트비전미용학원 입니다 ~!

오늘 평택KBS아트비전미용학원 이 여러분들께

전할 소식은 바로~!

저희 평택KBS아트비전미용학원 이 참여했던

평택 푸른날개 합창단 헤어메이크업 봉사활동 현장 입니다 ㅎㅎ

 

우선 푸른날개합창단을 먼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푸른날개합창단은

푸른날개합창단은 2017년 12월에 창단한 평택 최초 장애인합창단으로

청각, 시각, 지적, 지체 장애인과 발달장애 청소년, 비장애인 등

35여 명으로 구성돼어있으며

"푸른하늘을 마음껏 펼치고 날아라"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이번 평택KBS아트비전미용학원 이 참여한

푸른날개 합창단의 공연은 바로

푸른날개합창단 음악극 <기방 대소동> 공연이였는데요~

음악극 "기방대소동"은

조선시대 기방에서 벌어지는 일을 코믹하고 따뜻하게 그린 작품으로
동네의 소문난 난봉꾼인 난봉이 기방 명창의 딸 달래를 보고 한눈에 반해

어머니를 향한 효심을 이용, 달래와 혼인하기 위한 계략을 꾸미는데
그러나 가족 같은 기방 식구들이 난봉의 못된 계략을 눈치채고 역계략을 세워 달래를

지키고 난봉과 사기꾼 침술가를 혼쭐 내준다 는 음악극 즐거리 입니다 ~!

 

이런 엄청난 공연에

평택KBS아트비전미용학원 이 헤어메이크업으로 참여했답니다 ㅎㅎ

그럼 평택KBS아트비전미용학원 가 참여한

"기방대소동" 준비 현장을

함께 살펴 보겠습니다 ~!

평택KBS아트비전미용학원

무대분장의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학원 으로서 주인공 분들 조연분들의 무대분장을 모두진행했답니다 ㅎㅎ

또 무대분장인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헤어 까지 모두 완벽하게 진행했는데요~!

 

조선시대 배경인 만큼 

의상도 한복에 맞춰서

헤어도 고전머리를 진행했답니다 ㅎㅎ

 

또 무대분장은 일반 데일리 메이크업 과는 다르게

멀리서도 이목구비가 잘 보이도록

진한 윤곽메이크업이 포인트인데요 ~!

진한 윤곽메이크업은 잘못하면

수염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평택KBS아트비전미용학원은 

무대분장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미용학원으로

큰 문제 없이 잘 진행 했답니다 ㅎㅎ

또 남성분들은

헤어 스타일은 상투를 진행하고

메이크업도 수염 분장이 필요한 분장이였습니다~!

남자분들의 분장 특징은 수염과

짙은 눈썹이 포인트 입니다 ㅎㅎ

평택KBS아트비전미용학원 

역시 남자분들 분장도

문제 없죠? ㅎㅎ

 

이렇게 해서

푸른날개합창단의 "기방대소동" 공연에

참여한 평택KBS아트비전미용학원 의 

현장이였습니다 ㅎㅎ

 

그럼 다음소식은 

더 흥미 진진한 

평택KBS아트비전미용학원의 현장 스토리를

들고 돌아오겠습니다 !

 

그럼 지금까지

평택KBS아트비전미용학원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래를 디자인하는 KBS아트비전미용학원 평택캠퍼스
경기도 평택시 평택1로 15, 부광빌딩 4층
KBS아트비전미용학원 평택캠퍼스

문의사항 031-655-0991